게임 roblox game minecraft animal crossing

닌텐도 피크민 3 디럭스 플레이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1. 1. 7. 12:43
반응형

닌텐도 모동숲을 하다가 피크민 3 디럭스가 귀여워서 그리고 컬티베이트하는 점에서 보람도 있을 것 같고, 조용히 플레이하지 좋을 것 같아 시도를 하였습니다. 결론 : 너무 강추 게임입니다.

1. 피크민

피크민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빨강 피크민은 스토리에서 제일 처음에 나오는 피크민입니다. 빨강 피크민은 불을 좋아하고, 불에 닿아도 안 다치죠. 빨강 피크민이 최소 21마리 모이면 흑벽을 부술 수 있죠. 피크민은 협동을 하면서 일을 하죠. 호루라기로 집합시키고, 일을 시킬 수 있죠.

그 다음 바위 피크민은 탐색 2일째 중간 부터 나오는 피크민이죠. 뭉개지지 않고, 수정이나 유리벽을 부술 수 있죠. 바위 피크민도 흑벽을 부술 수 있지만요. 

그리고 노랑 피크민은 스토리 4일차부터 나오죠. 노랑 피크민은 귀여운게 전기를 연결할 수 있고, 높이 던질 수 있고, 구덩이 파기가 특기이죠. 

그리고 귀여운 날개 피크민. 핑크색의 파리 같은 눈을 지닌 피크민이죠. 탐색 7일차 즈음에 나오는 피크민이고, 하늘을 날 수 있죠. 잡아당길 수 있는 능력이 있죠. 

마지막으로 파랑 피크민은 탐색 8일차에 나오죠. 물에서 숨을 쉴 수 있고, 물 속에 있는 과실이나 흑벽을 부술 수 있죠.

그리고 보라 피크민과 하양 피크민이 있는데요. 보라 피크민과 하양 피크민은 빙고 배틀이랑 미션에 나오는 피크민들이죠. 보라 피크민은 피크민 10마리에 달하는 힘을 가지고 있고, 발은 느립니다. 하양 피크민은 발이 빠르고, 몸에 독을 가지고 있죠. 

2. 과실 모으기

실제 과일과 비슷한 과실들을 모으는 미션들이 있는데요. 과실은 총 66개가 있습니다. 모으다보면 이름도 귀엽고, 과실 쥬스로도 만들 수 있고 (식량이죠), 모으는 재미가 있는데요. 주의점은, 나중에 스토리를 하다보면, 루이라는 친구가 쥬스를 뺏을 수 있죠. 예를 들어, 봄빛담은열매 (딸기죠), 과즙은 1.0이죠. 

3. 스토리

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먼저 브리트니와 캡틴을 찾아야 하는데요. 브리트니는 탐색 2일째에 나옵니다. 그리고 캡틴 찰리는 탐색 5일차에 나옵니다. 그리고 이렇게 3명의 대원들을 모두 찾으면, 워프 드라이브키를 찾아야 하죠. 

4. 사이드 스토리

 그리고, 사이드 스토리가 있는데요. 사이드 스토리에서는 올리마와 루이가 과실이랑 금괴를 모으는데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사이드 스토리에서 동메달 이상을 획득하면 다음 스테이지가 오픈되죠. 그리고 스토리를 다 깨면, 또 다시 올리마의 모험이 오픈 되죠. 

5. 벽화

벽화는 총 15종류가 있죠. 벽화는 5개의 종류의 맵에 3개씩 각각 숨어져 있죠. 예를 들어, 재회의 화원에서는 브리트니가 갇혀 있었던 곳, 파랑 오니용이 나온 곳, 그리고 물 속 다리 밑에서 찾아볼 수가 있죠. 

6. 미션

미션에서는 보물을 모아라, 원주 생물을 쓰러뜨려라, 거대생물을 쓰러뜨려라가 있죠. 

7. 엔딩

피크민 엔딩에서는 2종류를 볼 수가 있죠. 첫 번째는 스토리를 끝냈을 때의 엔딩이죠. 그리고, 식량이 없을 때 나오는 엔딩이죠. 엔딩 곡도 이쁘고, 피크민들도 귀엽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