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roblox game minecraft animal crossing

닌텐도 의 새로운 게임 - 피크민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0. 11. 2. 11:31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으로 행복한 봄, 여름을 보내던 중에, 피크민이 10월 말 드디어 새롭게 또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반갑습니다. 모여봐요동물의숲도 귀염으로 똘또 뭉치었는데, 피크민도 만만치 않은 귀여움이 있습니다. 

인구가 너무 늘어나고, 식량이 부족해지는 어느 날 ,행성에 도착하여, 피크민들과 함께 먹을거리도 구하고, 탐험하는 주제로, 모여봐요동물의숲의 무인도에서 나만의 섬을 가꾸어가는 휴양지 컨셉이라면, 피크민은 새로운 행성에서 탐헙을 시작하는 숲 속 탐방 컨셉이네요. 

피크민들도 하나 둘 늘어서, 옐로우 피크민까지 모아졌는데요. 그러고 보면, 어몽어스도 그렇고, 이렇게 작고 귀여운 게임 캐릭터들이 요즘 마음에 쏙 드네요. 색도 단순하고 동작들도 단순하고 말이죠. 

피크민 체험판에서 하던 것들을 새롭게 구매한 것에서도 연결해서 할 수 있어서 편하게 플레이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다른 액션 게임 대비 움직인도 아기저기하고, 스토리도 아기자기해서, 가을겨울의 새로운 힐링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은 모동숲의 겨울 업데이트도 흥미진진하고 기대되지만요. 피크민을 하면서 같이 동반해서 게임해 보려고 합니다. 정가대로, 닌텐도 온라인 샵에서 구매하면, 하드웨어 구매 없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