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roblox game minecraft animal crossing

모여봐요동물의숲 할로윈 DIY를 하자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0. 9. 30. 19:00
반응형

모동숲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드디어 9월 30일 할로윈 준비를 위한 가을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호박 묘종을 심어서 나온 오렌지 호박, 그리고 호시노조각 등으로 DIY 가구 만들기에 돌입합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할로윈 마차인데요. 할로윈 마차 를 만들려면 단단한 목재 20개, 목재 20개, 부드러운 목재 20개, 철광석 10개, 그리고 오렌지 호박 30개가 필요한데요. 우아. 많이 모아야 하는데요. 하지만, 한 가지 할로윈 마차를 얻는 방법은 펌킹에게 랜덤으로 받을 수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펌킹에게 인사 잘 하러 가야겠어요. 

그리고, 할로윈 분위기의 꼬마 전구, 그리고 광장에도 설치되어 있는 할로윈 타워 (무려 3단 타워)도 가지고 싶은데요. 그 외에도 할로윈 테이블 세팅도 2개 만들 수 있죠. 하지만 마찬가지로 할로윈 테이블 세팅은 주민에게서 얻을 수도 있어요. 저는 개군에게 얻었지요. 할로윈 벽은 햄스틴에게 받았구요. 사탕을 주면, 이렇게 랜덤으로 받을 수가 있죠. 

할로윈 러그도 크고 좋은데요. 모리스에게 받았어요. 그 외에도 할로윈 테이블, 할로윈 랜턴 세트, 과자 접시, 할로윈 허수아비, 할로윈 아치도 있는데요. 

10월 열심히 해서 할로윈 DIY가구를 다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