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roblox game minecraft animal crossing

모여봐요동물의숲 나만의 리액션 베스트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0. 9. 2. 12:00
반응형

모동숲에서 재미있는 순간은 주민들에게 리액션을 배우는 순간인데요. 주민들의 성격별로 배울 수 있고, 그리고 친밀도 일정 이상에서 배울 수 있어서, 하나씩 모으는 재미가 있죠. 더불어서 초기에 세팅되어 있는 기본 리액션들도 있습니다.  44개의 리액션 중에 현재는 42개 정도 모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고 자주 쓰는 리액션을 적어보았습니다.

1. 댄스

한 바퀴 돌아 제자리에서 별이 올라가는 리액션입니다. 팔 하나를 하늘로 들어서, 약간 디스코 같기도 하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댄스 리액션을 운동광 성격 주민에게서 배웠답니다. 

2. 해피

해피 리액션은 처음에 기본으로 받게 되는 리액션인데요. 처음에 기본으로 리액션을 더듬더듬 하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ZR버튼을 누르고 > X버튼으로 변경하고 말이죠. 

3. 박수

기본 리액션입니다. 박수치는 소리가 정말 리얼하죠. 연속으로 눌러서 모동숲 ASMR 로 듣는 기분을 만끽하기도 합니다. 낚시가 잘 되거나 하면, 흡족해서 한 번 셀프 리액션을 하고는 합니다. 

4. 짜잔! 

별이 옆에 짠! 나오는 리액션인데요. 주민 중에 느끼한 성격이 있으면 배울 수 있죠. 저는 드레스룸에서 옷을 갈아입고나서 주로 쓰고는 합니다. 

5. 러브!

아직은 못 얻은 2가지 리액션 중의 하나입니다. 하트가 머리 위에 올라가는 리액션인데요. 주민들과 친밀도가 어느 정도 이상일 때 얻을 수 있어서 여전히 대기 중인 리액션입니다.

이제 조만간 500시간 플레이를 넘어서, 600시간을 가게 되는데요. 리액션 44개를 다 모으기를 고대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