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roblox game minecraft animal crossing

나만의 모동숲 인기 브금 리스트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0. 9. 1. 11:35
반응형

모여봐요동물의숲 브금은 일할때나 공부할때나 자기전이나 게임할 때나 틀어놓으면 신나고 또 행복해지는 기분이에요. 여태까지 브금을 98개 중에 49개 정도 모은 것 같네요.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브금입니다.

1. 모여봐요동물의숲 드라이브

드라이브는 신나죠. 뭔가 여행 가고 싶은 느낌입니다. KK가 저에게 공짜로 준 음반이죠. 음반 신청을 하면, 하루에 한 번 음반을 주죠. 그리고는 너굴상점 너굴포트에서 살 수 있죠. 

2. 작별

뭔가 슬픈 노래를 듣고 싶을 때, 틀어놓는 모동숲 브금입니다. 주민들이 섬을 떠날 때라든지 추억이 생각나게 하는 노래이기도 하죠. 

3. KK디스코

클럽 분위기 나는, 제가 좋아하는 브금이죠. 우쿨렐레로도 연주 한 번 해 보았는데, 여전히 신나더라구요. 주민들과 댄스하기 좋은 노래입니다. 튀동숲에서는 클럽이 있었는데요. 모동숲에는 아직 없어서, 클럽이 생긴다면 꼭 한 번 클럽에서 들어보고 싶은 음반이죠. 

4. 페이크곡2

놀러오세요동물의숲의 메인테마곡인데요. 앨범이 없고, 공개되지 않아서, KK에게 신청하면 랜덤으로 나올 때가 있는 추첨 곡이죠. 

5. 산책

잔잔한 브금이죠. 섬을 돌아다니거나, 걸어다닐때가 많은데, 그 때마다 생각나는 곡입니다. 

적어놓고보니, 얼른 모든 모동숲 브금을 다 모으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