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roblox game minecraft animal crossing

모여봐요동물의숲 나만의 인기주민 리스트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0. 8. 31. 11:26
반응형

모여봐요동물의숲 어떤 주민들이 인기주민으로 올라와 있을까요. 제 주민은 아래와 같이 오고갔는데요. 기억에 남는 주민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1. 햄스틴

햄스터이고, 운동광인 햄스틴입니다. 햄스틴 말버릇은 햄햄입니다. 말버릇은 친밀도가 올라가면, 고쳐주거나 할 수 있으니까요. 인사말도 마찬가지이지만요. 집 안에는 항상 운동기구 한 두개 씩은 보입니다. 저도 운동용 모자라든지 선물을 주고는 합니다. 햄스터 계열로, 또 인기주민들은 뽀야미, 애플이가 있죠. 햄쥐도 아저씨 느낌인데, 정이 갑니다. 말버릇이 좀 웃겨서, 칵 퉤 입니다. 

2. 부케

정말 귀여운 핑크색 인테리어 속에 살고 있는 고양이이죠. 부케 말버릇은 헤이! 입니다. 성격은 아이돌이여서, 항상 K.K.만화책이나 TV를 보면서 꿈을 끼우죠. 고양이과에는 부케 말고 인기주민이 잭슨이가 있죠. 잭슨은 성격이 느끼한 성격인데요. 꿈번지 등에서 한 번 보기는 하는데, 단정한 옷을 입고, 안경을 쓰고, 집 안에는 사무실처럼 꾸며 놨습니다. 저는 마르도 고양이과에서는 좋더라구요. 

3. 플라라

플라라는 자연 속 인테리어 같은 집에 살고 있습니다. 말버릇이 밍고밍고! 이죠. 플라밍고인데, 아이돌 성격이어서, 부케랑 같은 성격입니다. 지금은 떠나가고 없지만, 파니의 섬에 가서 포스터 촬영하여, 포스터로 잘 모습을 남겨두었죠. 

4.  아이다

아이다는 개구리이죠. 단순활발 성격입니다. 아이다 말버릇은 흐응이죠. 아이다는 호불호가 갈리는 주민이긴 하지만요, 저는 보라색 느낌이 좋더라구요. 개구리에는 개군도 있는데요. 개군이 성격은 먹보 성격인데, 너무 잘 어울립니다. 

5. 일호

고양이 일호입니다. 말버릇은 얍! 인데요. 운동광 성격입니다. 일호를 아직 만난 적은 없는데요, 나중에 캠핑장에 놀러오면 꼭 주민으로 영입할 것입니다. 아미보카드로는 아직 구하지는 못했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