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IT 사용기 요금제 mobile phone IT plan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기

낭만타코 부자되기 2020. 9. 8. 00:32
반응형

유튜브로 동영상들을 시청하다보면, 반복되는 광고에 피로도가 나날이 쌓여가는데요. 몇 일전에 광고 페이지를 보고, 유튜브 프리미엄에 무료로 체험하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유튜브 한 개의 계정에 유튜브 프리미엄이 가입이 되는 구조입니다. 여러 기기에서 접속하여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죠. 4개월 무료 체험에, 그 후에는 7,900원 (부가세 별도) 로 월 반복 결제되는 구조이며,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한 유연한 구조입니다. 우선 가장 큰 혜택은 광고 없이 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동영상을 저장한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다른 핸드폰 등 작업하면서 유튜브 를 백그라운드에서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겠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점도 있는데요. 오리지널 프로그램에서는 재생목록에서 새로 상영될 프로그램을 미리 알 수도 있고, - 지금은 패리스 힐튼의 다큐멘터리가 광고 중이네요 - 그리고 사실 이 프로그램은 프리미엄이 아니어도, 다른 데서도 볼 수 있기는 하지만, Commencements Dear Class of 2020 프로그램들도 보이네요. 오바마 대통령, 미셀 오바마, 비욘세, BTS도 보이네요 :)

그리고 유튜브 뮤직 앱을 깔아서, 스트리밍으로 다양한 곡들을 즐길 수 있죠. 

광고에서 해방되어 유튜브 감상하기 12월까지 편안하게 유튜브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 혜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